default_setNet1_2

김제 지평선 축제장서 농특산물 할인 판매

기사승인 2023.09.15  16:00:13

공유
default_news_ad1

김제시가 오는 10월 5일부터 9일까지 5일간 개최되는 김제지평선축제 기간 관내 농업인이 직접 경작하고 수확한 농특산품을 10~15% 할인된 가격으로 판매한다.

축제장에서 매일 운영하는 농특산품 장터는 31개 업체가 참여하게 되며, 샤인머스켓, 인삼, 표고버섯, 딸기잼, 청국장, 누룽지, 한과 등 김제시의 우수농특산품을 저렴한 가격으로 만나볼 수 있다.

또한 농특산품 장터는 벽골제 신정문과 구정문 사이에 위치해 있어 접근성이 좋고, 장터 내 농특산품은 현장 구매는 물론 택배발송도 가능하기 때문에 짐 부담없이 구매할 수 있다.

김제지평선축제는 농특산품 장터 운영을 통해 전국 각지의 관광객들에게 김제의 농특산품을 홍보 및 판매하여 참여자들의 소득창출과 지역경제활성화에 기여하고 김제시 농산물에 대한 소비자 인지도 제고에도 자연스럽게 연결한다.

농업기술센터 관계자는 “김제지평선축제와 함께 지역 농·특산물을 전시 홍보하고 판매해 김제시 농업 발전을 도모 할 수 있는 좋은 기회가 될 것으로 기대한다.”며 “김제시에서 생산한 농특산물 장터가 성공적으로 이뤄져 김제시 농산물 인지도 제고 및 판로 확보에 기여됐으면 좋겠다.”고 말했다.

한편, 가을을 대표하는 제25회 김제지평선축제가 ‘김제! 새로운 지평을 열다!’라는 슬로건으로 10월 5일부터 9일까지 5일간 황금물결 지평선의 넘치는 감동을 선사하기 위해 벽골제 및 시내권 일원에서 개최된다. / 정진호 기자

 

JB포스트 jbpost2014@hanmail.net

<저작권자 © 전북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